기능성 유산균 바이크롬 공식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고객님들에게 전달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.

[공지사항] 바이크롬 코 유산균(캡슐) 일시품절 및 이벤트 안내

바이크롬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*해당 행사는 종료되었습니다. 많은 관심과 성원 감사드립니다.* 



안녕하세요.

고객님, 유산균의 기준, 바이크롬입니다.


지속적인 바이크롬에 대한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, 한 가지 양해 말씀드립니다.


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주문 폭주로 인하여 '바이크롬 코 유산균(캡슐)' 제품의 1차 초도 물량이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예상보다 빠른 판매로 일시 품절되었습니다.


현재 2차 물량 생산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6월 16일 이후 순차적으로 제품의 배송이 가능한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5월 10일 오후 13시 이후 주문 건 부터  '바이크롬 코 유산균(캡슐) 단품' 2개를 구매하실 경우 케어SET(단품3개+쿨러백)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초특급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 

2+1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.

해당 행사는 06월 13일 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 '바이크롬 공식 홈페이지'에서 구매하실때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다시 한번 원활한 구매가 이루어지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, 앞으로도 좋은 유산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

-아래-

상 품 명: 바이크롬 코 유산균 (캡슐) 단품

행사 내용: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 단품 2개(총 2개월분) 구매 결제 시 캡슐 단품 1개월분 추가 증정

배송 안내: 6월 16일(수) 이후부터 순차 배송

  바이크롬 코 유산균(캡슐)이 포함 한, 단품/ 성인케어/ 선물세트/ 가족세트에 한하여 배송 지연되며, 키즈 단품 또는 키즈케어는 정상 출고 진행됩니다.

*해당 이벤트는 ID 하나 당 한 번만 적용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